[Daily 공부] 해커스 인강으로 올해 공인중개사 합격하기 - 28일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벽에 일어나서 얼른 아침식사를 한 후 북한산 등산을 간단하게 다녀왔습니다!
단기로 알바를 했던 생산직은 어제부로 그만뒀고 이제 자유롭게 다시 공부를 하며 힐링을 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하지만 내일 또 면접을 간다는 사실!ㅎㅎ
그래도 오늘 등산도 하고 맛있는 보리술빵도 만들어먹고 직접 만든 그릭요거트도 먹어서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어이쿠 하마터면 밖에 걸어놨던 패딩을 안으로 들여놓지 못할 뻔 했는데 다시 이 포스팅을 쓰면서 등산할 때 입었던 것이 생각나서 다행이네요!!
사실 북한산을 가기 위하여 지하철을 거의 왕복 4시간 정도 탄 것 같은데 매일 잔업에 토요일 특근까지 해서 그런가 많이 피로했는지 지하철에 앉아서 내내 졸았어요~
잠을 좀 많이 자는 것이 필요할 것 같다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공부도 체력이 되어야 잘 진행할 수 있는데 요즘 부쩍 잠이 몰려오는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몸이 따뜻해야지 차가우면 건강에 좋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ㅠ.ㅠ
인체의 신비는 알 것 같다가도 모르는 것 같아요!! 과학자들도 아직 완벽하게 밝혀내지 못했을 정도니까요!
역시나 세법 올라온 강의는 다 들어가는 찰나에 새로운 강의가 어제 올라와 있더군요!
강의가 올라오는 속도에 맞춰서 진도를 나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공부 페이스도 조절이 되고, 모르는 것은 제 때 질문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입문 강의를 들을 때 미리 필기를 거의 다 해놓아서 그런가 아무래도 손도 같이 움직이면서 해야 집중이 더 잘되더라고요!
그래도 미리 적어놔서 편한 점도 있긴 합니다! 추가로 메모할 것은 옆에 빈 공간에 적어놓은 것 같아요.
오른쪽에 적혀있는 비과세에 대한 부분도 입문 강의에는 없었는데 기본 강의에 추가된 내용이니 말입니다.
공부를 하면서 계속 등산 생각이 났었는데 오늘 등산을 하고와서 그래도 그나마 마음이 차오르는 것 같습니다!
마냥 공부만 하는 것보다는 취미 생활도 조금씩 곁들어서 해주신다면 더욱 롱런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두 화이팅하시고 저도 듣던 강의 마저 듣고 자야겠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해커스 학습일기 챌린지 미션달성을 위하여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