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공부] 해커스 인강으로 올해 공인중개사 합격하기 - 38일차
안녕하세요~
오늘도 다시 이직한 직장을 처음 나가는 날이라서 배울 것도 조금 있고 그래서 그런가 배고픈 와중에 학습일기를 쓰러 왔습니다!
그래도 이제까지 일했던 곳들과는 또 새로운 일이라서 좋은 경험을 쌓아나가고 있고 오래 일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 만큼 만족스러운 곳인 것 같습니다.
오래 다닐 수 있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일의 특성상 쉬는 시간이 많은데 어떻게 활용하면 알차게 보낼 수 있을지 조금 더 생각해봐야겠어요!
요즘 조금 더 일찍 자야 내일 새벽 일찍 일어나는데 일찍 자는 습관을 들여봐야겠습니다.
아까 노래 녹음을 한 번 해보다가 앉아서 졸았더니만 그새 또 피로가 쌓여있는 것인가 싶더라고요!
일은 그렇게 막 어렵다거나 그렇지는 않았는데 의외로 처음 접하는 사람들과 환경들에 적응하기 위하여 알게모르게 몸도 신경도 애쓰고 있었나봐요:)
모두 오늘 하루도 소중하고 즐겁게 보내셨나요?
공인중개사 공부를 많이 하지 못하였지만 아주 중요한 중개사법의 행정처분 파트이니까 집중을 해서 듣는다면 시험에서 맞히는 문제 수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가끔 강의를 듣다보면 필기를 어디에 해놓았는지 찾느라고 고생할 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어디 있는지 찾지 못하면 다시 뒤에 필기를 해놓고 나중에 또 복습을 할 때 위치를 찾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요~
허허...글씨는 괜찮게 썼다고 생각했지만 의외로 가독성이 떨어지도록 적은 것일 수도 있다는 생각에 좋은 필기 방법도 한 번 생각만 해봅니다!
물론 계속 이 패턴대로 적어나가겠지만 말이지요ㅎㅎ
그래도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하는 것이 혼자 독학하는 것보다는 훨씬 효율성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벌써 다음 달이면 벚꽃도 만개하겠고 모의고사로 현재 어느정도 기초를 다져놓았고 어떤 것이 부족한지 조금이라도 알아갈 수 있기에 기대하는 중입니다~
일하면서 미래를 위한 그리고 꿈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나가시는 분들이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저도 더욱 분발하여서 열공하고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오늘도 불금이니 즐겁게 보내시고 힐링하세요~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해커스 학습일기 챌린지 미션달성을 위하여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