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공부] 해커스 인강으로 올해 공인중개사 합격하기 - 54일차
안녕하세요~
어제는 찾아오지 못하고 오늘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연휴에 대학교 룸메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느라 집에 들어와 씻고 바로 잠에 들었기에 학습일기를 적지 못했는데 얼른 부지런히 적는 습관을 더 쌓아나가야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날씨가 일할 때 슬슬 더워지면서 저만의 셔츠를 가진다고 생각하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매일 무엇을 입을지 걱정안해도 되니까요ㅎㅎ
일하면서 서서 일하니까 역시 퇴근 후 조금 피곤하긴 한데 이건 아무래도 직장의 영향이라기 보다는 호르몬의 영향인 것 같아서 그대로 적응하는 중입니다!
모두 저마다 크고 작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데 이왕이면 꿈을 향한 생산적인 고민들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종합장에 역시 필기를 하면서 공부를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필기라기보다는 그림 그리기가 더욱 주를 이루어서 그럴 듯 해보입니다.
아무래도 공시법이 그냥 말로 해석하면 어려워보이지만 저렇게 그림을 그려서 이해하면 더 쉽게 이해가 되기 때문에 교과서랑 다르게 진도를 나가는 강사님이 꽤 있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제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함께하며 지금 현재 공부하고 있는 부동산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였는데 스스로 공부할 때는 몰랐는데 주변에서는 부지런하다는 소리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아기꽃도 불 태워서 열심히 내일 오게될 금요일을 즐겨야죠~(공부와 함께)
그리고 이번년도 말에 꼭 공인중개사 제33회 시험에 합격하여서 당당하게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얻을 것입니다!
물론 저도 제 스스로 부담스럽게 스케쥴을 소화해내는 것으로 계획할 때도 있지만 주변 분들께서 도와주셔서 적당하게 할 수 있는 능력도 벌써 보유하신 것 같아요!
오늘도 열공하셨나요? 화이팅하시고 같이 합격해요~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해커스 학습일기 챌린지 미션달성을 위하여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