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공부] 해커스 인강으로 올해 공인중개사 합격하기 - 56일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법 한종민 강사님 기본이론 강의를 다시 오랜만에 듣다가 찾아왔습니다!
거의 모두 기억에 없는 상태로 다시 하려니 장난아니게 졸리지만 다시 시작해봐야겠다는 마음으로 복습을 하면 새록새록 기억이 다시 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밖에는 비가 와서 내일은 아마 등산을 하러 가지 못할 듯 하지만 그래도 집에서 홈트 조금씩 하면서 그릭요거트도 맛있게 먹고 오랜만에 힐링하려고 합니다:)
공부도 많이 해야하고요!! 칼국수가 무척 먹고 싶은데 먹으러 나갈 마음이 생길까는 내일의 저한테 물어봐야겠군요!
공법이 2문제 중 1문제만 맞혀도 괜찮다는 말씀에 부담감은 많이 없어진 것 같숩니다!
저번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는 공법 난이도가 이례적으로 쉽게 나왔다고 하셔서 조금 부럽기도 했지만 이번 시험도 공부만 철저히 한다면 적어도 자신에게는 쉽게 느껴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 적혀있는 주거환경 개선사업과 재개발 사업과 재건축 사업은 필기만 되어있을 뿐 머릿속에는 잘 들어있지 않은 상태이군요.
이렇게 사진으로 봐도 새롭습니다!!
비오는 날에는 공부가 더 잘되겠죠? 그렇게 믿고 좋은 밤 좋은 꿈을 꿀 준비를 합니다!
저의 최종 목표는 경제적 자유를 누리면서 등산도 마음껏하고 집도 황토집으로 건축을 배우고 인테리어도 배워서 나만의 집을 만들고 밭에 나물 길러서 무쳐먹고 할 수 있다면 닭도 기르고 싶어요! 우유도 싼 값에 얻어서 그릭요거트도 만들고요ㅎㅎ
내일 아침에도 그릭요거트 발효 및 유청빼기 작업을 해야하는데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에 12L의 우유를 다 소진하더라고요!
열심히 돈 벌어서 우유 열심히 사서 요거트 제조해야겠어요!
모두 맛있는 것도 드시고 공부도 더욱 화이팅입니다!
제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모두 합격해보아요~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해커스 학습일기 챌린지 미션달성을 위하여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