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공부] 해커스 인강으로 올해 공인중개사 합격하기 - 113일차
안녕하세요~
원래 오늘 학습일기를 적지 않고 자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운동 후 공부를 거의 안해서 그런가 시간이 많이 지나지 않아있더라고요!
그래서 시간을 그냥 소모하기는 아쉬우니 학습일기를 적으려고 왔습니다!
강의를 조금 듣고 학습일기를 마저 쓰려고 했는데 또 하나의 강의를 다 듣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역시 학습일기를 쓰려니 강의를 조금 들었다는 것이 양심상 걸렸기 때문은 아닌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조금 졸기는 했지만 간헐적 단식 중이어서 아까 운동 중에 너무 배고팠는데 지금은 그래도 참을만 한 것 같습니다!
내일 아침이 또 기대되어서 정말 알람이 울리자마자 벌떡 일어나게 되는 요즘입니다:)
6월 6일에도 특근하고 집에 오면 다시 자신의 루틴대로 운동하고 공부하겠지만 이렇게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 만큼 미래는 더욱 찬란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요즘은 세법의 취득세 부분을 공부하고 있는데 역시 전훈 강사님은 재미있게 가르치셔서 외우는 것도 수월한 것 같습니다.
시험볼 때도 금방 생각이 나서 시간을 아끼며 효율적으로 문제를 풀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지 어제까지는 잘 입고 있던 옷이 살짝 더움을 느낄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요즘은 딸기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할머니께서 딸기를 그렇게 좋아하셨었는데 이제야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다만 그릭요거트에 토핑으로 올려서 도시락으로 싸서 가면 냉동 딸기라 녹으면서 물이 너무 많이나오고 물컹해져서 어떻게 해야할지 살짝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릭요거트는 우유에서 유청을 빼고 꾸덕한 맛으로 먹는데 물과 합쳐져서 좋지 않은 식감을 형성하기 때문이죠!
아무튼 오늘도 점심식사로는 서브웨이에 가서 해결하였고 몸무게는 역시나 줄어있었습니다ㅎㅎ
대신 먹고 싶은 것이 너무 많아서 유튜브로 입 짧은 햇님님의 먹방을 봤는데 저는 먹방을 보면 대리만족이 되더라고요!
잘 먹고 복스러운 모습을 보면 덩달아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것 드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해커스 학습일기 챌린지 미션달성을 위하여 작성된 포스팅입니다.